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이어 직업상담사 2급 무료인강 선봬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이어 직업상담사 2급 무료인강 선봬
  • 박주범
  • 승인 2020.06.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에 이어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무료인강을 선보인다.

공인모가 이번에 선보인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시험과목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2020년 시험일정부터 적용되는 출제 기준 변경 건을 모두 반영하였다. 이뿐 아니라 직업상담사 2급 난이도 및 개정된 법률과 제도까지 반영한 내용으로,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 2급 합격률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직업상담사 2급 인강을 이끄는 교수진은 EBS 등 강의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으로, 직업상담사 2급 필기 및 실기 강의를 모두 진행한다. 특히 강의와 함께 학습이 가능한 직업상담사 2급 교재의 경우 교수진이 집필한 책으로, 수험생들은 수준 높은 저자 직강을 접할 수 있다.

이 외 공인모는 직업상담사 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를 공개하여 공부방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직업상담사 2급 필기 및 실기 맞춤 공부 노하우와 암기법 등이 자세히 적혀 있어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직업상담사 2급 취업, 연봉, 전망과 같은 수험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며, 코로나19로 인해 변경될 수 있는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도 빠르게 확인 가능하다. 직업상담사 2급 시험 및 무료인강과 관련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으로 약 5개월간 따를 수 있는 마스터플랜을 적용한 3종 패키지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을 목표로 한 이들을 위해 선보인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는 시험과목별 이론부터 실전 감각 익히기, 출제 경향 파악 등을 빠르게 할 수 있는 과정을 제시한다.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스피드러닝반’ 패키지의 3단계 마스터플랜을 통해 이론부터 응용력까지 쌓는 것을 추천한다.

해당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각 패키지에 해당되는 공인중개사 교재 및 1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단기합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공인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