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상태바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달성
  • 박주범
  • 승인 2020.06.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도 우수콘텐츠잡지에 선정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월간 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 교재가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취업에서 상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필기, 논술, 면접 등 전형에서 다방면의 지식 없이 합격하는 것은 어렵다”며 “깊이 있는 컨텐츠로 지식과 교양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월간 시사상식은 매월 중요하고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이슈를 2개로 압축해 정리하는 ‘HOT 시사’로 시작된다. 다음은 9가지 분야의 중요한 뉴스와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 다양한 문제로 실력을 테스트하는 ‘취업상식 실전 테스트’ 및 ‘상식을 넘은 상식’으로 구성돼 있다.

6월호 HOT 시사는 ‘K방역 공든 탑, 이태원 클럽에 휘청’과 ‘김정은 신변이상설 불식’을 주제로 선정했다. 또한 상식을 넘은 상식 파트에서는 토지공개념, 한국형 공적개발원조, 공공배달앱 도입 등의 주제를 다루고 있다.

월간 시사상식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도서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무료 동영상 강의도 수강할 수 있으며, 정기구독을 통해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