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첫 정규 앨범 'GO生'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스트레이 키즈, 첫 정규 앨범 'GO生' 트랙리스트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0.06.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7일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제목인 '神메뉴'(신메뉴)에서 착안한 듯 신보 수록곡을 메뉴처럼 나열하고 접시와 포크, 나이프를 더한 위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神메뉴'(신메뉴)는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뜻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포함 전곡 곡 작업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유수의 작가진이 새 앨범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1번 트랙 'GO生' 작곡과 편곡에 손을 더한 '엠엔디알'은 플룸(Flume)과 협업한 작품 'Skin'(스킨)으로 2017년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댄스/일렉트로닉 앨범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3번 트랙 'Easy'는 레이디 가가, 크리스 브라운 등과 호흡을 맞춘 마이크 달리,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앨범을 작업한 미첼 오웬스가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갓세븐, 트와이스, ITZY, 태연, 방탄소년단과 같은 내로라하는 K팝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베르사최(VERSACHOI), 영광의 얼굴들(Full8loom), 모스픽(MosPick), 적재, 이스란, 이어어택(earattack), 이해솔 등 화려한 라인업도 눈에 띈다.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이 평소 관심 있게 지켜본 뮤지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직접 제안하는 등 팀의 색깔을 잘 표현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그룹 본연의 매력은 물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의 색다른 시너지를 만나볼 수 있는 신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총 14곡이 수록된 스트레이 키즈의 첫 번째 정규 음반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는 오는 17일 발매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