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함께 해야하는 2020 여름, 상큼하게…구호플러스+K2 핫서머 시즌 컬렉션 출신 
상태바
코로나19와 함께 해야하는 2020 여름, 상큼하게…구호플러스+K2 핫서머 시즌 컬렉션 출신 
  • 박홍규
  • 승인 2020.06.0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와 더불어 때이른 무더위가 시작된 2020 서머, 사상 최고의 여름이 되리라는 전망이다. 이에 남심 여심을 자극하는 쿨 러닝 제품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블루 레몬’을 주제로 한 ‘20년 핫서머(Hot Summer)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핫서머 컬렉션의 주제를 ‘블루 레몬(Blue Lemon)’으로 정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로 상큼한 레몬을 표현한 구호플러스만의 그래픽을 개발했다.

그래픽을 적용한 티셔츠/에코백과 함께 슬리브리스 톱/원피스, 밴딩 스커트, 쇼트 팬츠 등 차별적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쿨하고 유니크한 상품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와이드 크롭 팬츠에 블루 레몬 그래픽의 반팔 티셔츠를 매치해 경쾌한 포인트 룩을 제안했다. 블루 레몬 티셔츠는 레귤러 핏과 세미 오버 핏,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화이트와 시즌 컬러인 애플 그린을 적용했으며, 실켓 가공 처리된 부드러운 코튼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청량한 베이지 롱 스커트를 조합한 룩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드레이프 디테일이 매력적인 상의와 앞뒤 슬릿으로 포인트를 준 밴딩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깨끗한 무드의 리넨 혼방 랩 원피스,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소재를 적용한 비대칭 기장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스커트 셋업, 캐주얼한 밴딩 와이드/쇼트 팬츠 등을 함께 선보였다.

다양한 종류의 여름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블루 레몬 그래픽을 담은 에코백을 비롯해 청량한 라피아 소재의 미니 크로스백과 선캡, 버튼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보닛(bonnet, 뒤에서부터 머리 전체를 싸듯이 가리고 얼굴과 이마만 드러낸 모자), 소가죽 소재의 화이트 슬라이드 등을 출시했다.

K2, 하이브리드 워킹화 ‘플랙스(FLEX)’ 출시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 전천후 기능성에 스트릿 감성 담은 디자인이 특징
고어텍스 스트레치 소재 적용… 방수, 투습 기능 및 편안한 착용감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가볍고 발이 편안한 하이브리드 워킹화 ‘플랙스(FLEX)’를 9일 출시했다. ‘플랙스’는 K2만의 듀얼 쿠셔닝 시스템으로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파일론 소재의 상판 미드솔과 IU소재의 하판 미드솔을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하여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주는 동시에 발을 잡아주어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우수한 탄성과 내구성이 특징인 엑스 폼(X FOAM)을 통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힐커브를 잡아주고, 뒤꿈치로 가해지는 충격을 에너지로 전환해주는 뛰어난 에너지 리턴이 특징인 에너지 플레이트(ENERGY PLATE)를 미드솔에 적용해 장시간 걸을 때도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이 밖에 유연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하여 가볍고 편안할 뿐 아니라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 밖에도 통기성이 우수한 TPE 메쉬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기존의 투박한 워킹화 스타일과는 달리 고어텍스 빅사이즈 로고 프린트와 청키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여행, 일상생활 속에서 착용하기에 좋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화이트, 블랙, 퍼플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7만 9000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