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픽TV, 55인치 tv 선구주자로 주목
상태바
포스픽TV, 55인치 tv 선구주자로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06.0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에서 드라마, 영화 등을 보면서 보내는 여가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lg55인치tv가 주목을 받고 있다. lgtv55인치는 영화관 분위기를 내며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뿐만 아니라 lg올레드tv55 경우에는 기존 TV보다 좀 더 얇게 나오기 때문에 공간을 좀 더 넓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lg oled tv 55는 oled의 방식을 사용하는 것인데, 여기서 oled란 organic LED 라는 뜻으로 명암비가 높고 화면 응답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lg oled tv 55는 압도적인 화질과 뛰어난 반응속도이라는 장점을 갖추었기 때문에 몰입감이 중요한 게이밍 TV로도 적합한 것 같다고 lg올레드tv55 이용자들은 의견을 밝혔다.

이러한 oled 기법을 사용하는 TV로 최근 포스픽 TV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다름 아닌 가성비면에서 뛰어나다는 평가가 잇따르기 때문이라고 한다. 포스픽TV의 경우, 대기업 A급 패널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팅속도가 빠르고 가격대비 화질이 좋으며 국내에서 제조하기 때문에 확실한 AS를 보장 또한 하고 있다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혹하지 않을 수 없다.

한편 포스픽TV는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는 55인치, 65인치만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