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들을 위한 울산웨딩박람회 행사 오는 27~28일 진행
상태바
신랑·신부들을 위한 울산웨딩박람회 행사 오는 27~28일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6.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결준까 카페(매니저 원석추) 주관으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 행사가 성남동 웨딩프라자에서 6.27~28일 울산결혼준비 관련 13개 업종 업체들이 참여하여 진행된다. 

원석추 매니저는 “최근 우리 주위에서 많이 진행되는 혼탁한 웨딩박람회 모습에 경종을 울리는 순수한 모습의 행사를 진행한다는 취지 아래 준비된다”고 말했다. 

관련 업체들의 많은 정보들을 한 곳에서 살펴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리함이 많은 공간이지만, 웨딩박람회를 찾는 방문객들이 꼭 주의해야할 내용들이 있다. 

주최 측은 정확한 내용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행사장 계약만을 위한 참여업체들의 호객행위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닌지 섬세하게 살펴보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꼼꼼하게 살펴보고 비교하는 모습이 현명한 결혼준비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울산웨딩홀 및 스드메와 관련된 업체와 울산허니문 전문여행사를 비롯해 예물, 가구·가전, 한복·예복, 메이크업, 인테리어, 신혼재무관리, 피부관리, 블라인드커튼, 웨딩이벤트 등의 업체들이 참여하며, 울산 지역의 일반 예식장 정보와 호텔·야외결혼식, 하우스웨딩, 관공서 결혼식장과 스몰웨딩 관련 정보들도 함께 제공된다.

생활가전제품 등의 현장 즉석추첨 이벤트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증정되는 방문사은품 및 각 업체별로 준비되는 다양한 사은품 및 각종 할인혜택도 준비된다. 또한 울산웨딩플래너 스탭들이 준비하는 150만원 상당의 스드메 혜택서비스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결준까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울산결준까 카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