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리한나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 입점
상태바
팝스타 리한나 '펜티 뷰티', 세포라 코리아 입점
  • 박주범
  • 승인 2020.06.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가 세포라 단독 론칭을 통해 국내 유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선론칭을 시작으로 18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한다.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모두를 위한 다양성과 포괄성, 글로벌 브랜드로의 시장 확장이라는 비전 하에 17개국에 동시 진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리한나는 “전세계의 모든 여성을 대상으로 한 포괄적이면서도 보편적인 뷰티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으며, 모든 사람이자신의 인종이나 피부 톤, 문화, 스타일과는 상관없이 자기자신을 아름답고, 존중하는 자랑스러운 존재로 느꼈으면 한다”고 전했다.

리한나만의 메이크업 팁을 기반으로 한 ‘펜티 페이스(Fenty Face)’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펜티 페이스는 리한나가 백스테이지나 무대 위, 일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도한 차별화 된 메이크업 팁으로, 펜티뷰티가 추구하는 룩이자 핵심 철학이다.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을 기본으로 한 리한나의 펜티 페이스 첫 단계는 매트한 베이스를 피부에 레이어링하여 매끄럽고 결점 없는, 마치 캔버스와 같은 피부를 표현한다.

그 다음 전체적으로 자연스러운피부 광채 표현을 위해 광이 필요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하이라이터를 바른다. 마지막으로 언제 어디서나얼굴의 생기를 더하고 마치 카메라의 필터 효과를 준 듯, 즉각적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유분을 제거하고매끄럽게 립을 마무리하는 것이 바로 펜티 뷰티가 추구하고자 하는 펜티 페이스의 완성이다.

펜티 뷰티는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 선출시되며 6월 18일부터는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세포라 잠실 롯데월드몰점, 명동 롯데영플라자점, 신촌 유플렉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펜티 뷰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