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탈모 증상 완화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출시
상태바
닥터시드, 탈모 증상 완화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6.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시드(Dr.SEED)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라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을 출시한다.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트리트먼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토닉’ 3종으로 구성됐다. 두피 청결을 돕는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과 노폐물을 빼내 두피 보호와 발모를 유도하는 Oriental CPE 탈모 특허성분 함유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멘톨 성분이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선사하고 두피 열을 내려준다. 4가지 발효물 콤플렉스, 그레인 프로테인 콤플렉스, 케라제닌 S 성분이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개선하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실리콘 무첨가, 자연유래 성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단백질을 사용해 피부에 무해하다. 또한 피부에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가지 성분 배제 향료로 향료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2가지 향기 라인으로 구성해 탈모 샴푸 특유의 냄새를 개선했다. ‘스프링페어리’의 경우 자스민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과 머스크향이 어우러졌으며 ‘플로럴블룸’의 경우 풍성한 꽃과 애플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사진=닥터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