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6.11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출시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는 25일 오전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로얄, 암흑출몰, 암흑침공 등 다양한 콘텐츠 및 미션 수행을 통해 목표 달성 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전야제 이벤트의 각 미션 달성 시 ‘축제의 초대장’, ‘축제의 인장’, ‘메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메달’은 전야제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 장신구 합성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초대장과 인장은 오는 18일부터 시작되는 100일 기념 축제 교환 상점에서 6성 영웅 소울스타, 120Lv 전설 장비 상자를 비롯한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필드에 등장하는 고블린을 잡고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 도둑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전 지역 스페셜 도감 상자를 통해 지역 몬스터 카드를 획득하고 도감을 채워 넣을 수 있다..

또 100일 기념 전야제 이벤트 실시와 함께 사전 오픈 됐던 배틀로얄 신규 맵 ‘수몰된 메티움’ 을 정식 오픈하고 ‘암흑출몰’ 콘텐츠 참여 시 최대 6성 영웅 소울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보상을 강화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