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썸머를 부르는 구딸 파리 ‘쁘띠 쉐리’ 싱그러운 과일향을 남기는 여름 '향수의 세계' 
상태바
로맨틱 썸머를 부르는 구딸 파리 ‘쁘띠 쉐리’ 싱그러운 과일향을 남기는 여름 '향수의 세계' 
  • 박홍규
  • 승인 2020.06.1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달콤한 복숭아 향과 로즈 머스크의 조화로 싱그러운 향기를 남기는 쁘띠 쉐리(Petite Cherie)를 여름 향수로 추천한다.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가 데이즈드(DAZED)와 함께한 화보에서 구딸 파리의 베스트셀러 쁘띠 쉐리를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구딸 파리(GOUTAL PARIS)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의 새로운 이름이다.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고 조향사이자 아티스트였던 아닉구딸의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현대적이고 대담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전하고 싶었던 구딸 파리는 배우 한소희를 통해 청초하고 싱그러운 핑크빛 여름 향기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쁘띠 쉐리는 톡톡튀는 달콤한 복숭아 향 위로 퍼지는 로즈 머스크가 어우러져 구딸 파리만의 반전 매력을 잘 담아낸 베스트셀러 향수다. 

여름 복숭아, 서양배의 달콤한 과일 향기에 로즈 머스크가 더해져 로맨틱한 핑크빛 여름을 연상케하는 ‘쁘띠 쉐리’는 전국 백화점 구딸 매장 및 세포라,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