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아 결혼 축하한다!…동방신기 최강창민, 9월 5일 결혼
상태바
창민아 결혼 축하한다!…동방신기 최강창민, 9월 5일 결혼
  • 허남수
  • 승인 2020.06.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창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9월 결혼한다.

최강창민은 12일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Lysn’에 올린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을 알렸다.

그는 "얼마전의 기사를 통해 알고 계시듯, 현재 나는 교제 중인 여성분이 있다. 그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럽게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어,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내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주던 윤호 형에게 그리고, 진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보내주신 소속사 관계자들에게도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나아가려는 길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큰 책임감이 따르는 길이라 생각한다. 그러므로 지금보다 더욱 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나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보답 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고 한다"고 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최강창민이 9월 5일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른 양해 부탁한다"며 공식 입장문을 전했다.

소속사는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