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극복을 위한 석류 유산균 젤리 ‘헬씨메이커20’ 출시
상태바
갱년기 극복을 위한 석류 유산균 젤리 ‘헬씨메이커20’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6.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케이크래프트가 갱년기 극복을 위한 석류 7,500mg을 비롯해 대한민국 전통 막걸리 유산균, 저분자 피쉬콜라겐 등 각종 영양소를 한 번에 담아낸 신토불이 유산균 젤리 ‘헬씨메이커20’을 출시한다.

전통 막걸리를 연구하는 ㈜제이케이크래프트의 신제품 ‘기다려온 헬씨메이커20’은 100일 간 숙성시킨 수제 막걸리 유산균을 기본 베이스로 제작되었다. '헬씨메이커20'에는 전통 막걸리 유산균이 무려 1,000억 마리가 함유되어 있다. 기존에 출시된 '기다려온' 시리즈인 곤약젤리 제품의 10배다.

김치 발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젖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도 함유하고 있다. 일반적인 곤약음료에 비해 150g이라는 든든한 용량에 저열량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을 받은 '헬씨메이커20'는 천연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폴리페놀, 식이섬유가 함유된 석류 농축액 7,500mg가 담겨있어 갱년기를 겪고 있는 여성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부터 식물성 단백질 300mg, 알로에베라겔,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 식사 및 간식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기다려온’은 제이케이크래프트의 발효 브랜드로 천연비누, 모이스쳐 클렌져, 샴푸&트리트먼트 등 생막걸리의 발효 효모를 활용한 제품을 시중에 선보이고 있다. 제이케이크래프트의 조태영 대표는 “기다려온 브랜드의 제품엔 저온숙성한 막걸리 발효 미생물이 포함되기에 화학재료나 합성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는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