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메틱 브랜드 콤마나인, 랄라블라 전국 주요 106개 매장 입점...7월 중 전매장
상태바
푸드메틱 브랜드 콤마나인, 랄라블라 전국 주요 106개 매장 입점...7월 중 전매장
  • 황찬교
  • 승인 2020.06.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메틱 뷰티 브랜드 콤마나인의 깔라만시 스킨케어 라인의 '카밍 클렌즈 바디 미스트(이하 깔라만시 미스트)', 'AC 카밍 바디 클렌저(이하 깔라만시 바디워시)' 제품이 랄라블라 전국 주요 106개 매장에 15일 입점했으며, 오는 7월에는 전국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콤마나인은 문제성 피부에 대한 고민으로 스트레스받는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비타민C의 대명사 깔라만시를 함유한 바디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베스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깔라만시 바디미스트'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깔라만시 추출물·병풀추출물·어성초 추출물뿐만 아니라 정제수가 아닌 탄산수 베이스로 처방된 약산성 pH케어로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깔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시너지를 이룰 수 있는 '깔라만시 바디워시'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여드름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처방해 자극 없이 묵은 각질과 피부 노폐물을 케어할 수 있다.

콤마나인은 깔라만시 바디 제품의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에서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 제품 중 1개 이상을 구매하고 영수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콤마나인은 추첨을 통해 선착순 50명에게 콤마나인 이너라인의 '깔라만시 클렌즈 스틱' 정품 1박스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별도로 공지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7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제이에스엔랩 관계자는 "인기를 끌고 있는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 제품을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 입점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자사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특히 이번 입점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콤마나인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제이에스엔랩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