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2주 연속 수목극 화제성 1위 수성! 유쾌한 스토리+배우진 열연 빛났다
상태바
‘꼰대인턴’, 2주 연속 수목극 화제성 1위 수성! 유쾌한 스토리+배우진 열연 빛났다
  • 이태문
  • 승인 2020.06.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목극 부동의 1위 ‘꼰대인턴’, 화제성 급상승 → 웰메이드 드라마 호평 봇물

화제작 ‘꼰대인턴’이 2주 연속 수목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지난 15일 온라인 언론 및 빅데이터 전문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6월 2주 차(6월 8일~6월 14일) TV화제성 자료에 따르면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이 전주에 이어 수목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체 뉴스 화제성 순위에서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4주 연속 최정상을 수성했다. 현재 방영 중인 국내 전체 드라마 화제성 순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3위를 유지했으며, 한 주 동안 무려 7.45% 상승한 화제성 수치 또한 눈에 띈다.

6월 둘째 주 방영된 ‘꼰대인턴’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스토리와 박해진, 김응수를 필두로 한 배우진의 열연이 돋보였다.

극 중 가열찬(박해진 분)과 이만식(김응수 분)이 신제품 개발을 위해 섬에 들어갔다가 풍랑주의보로 고립되면서 탈출을 위해 애쓰는 장면은 순간 최고시청률이 9.7%까지 치솟을 정도로 핫한 반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여기에 가수 영탁, 코미디언 김미려, 이재형, 한현민 등이 특별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는 등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HIM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