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캐릭터로 만난다...스페셜 프로젝트 'B2WORLD' 공개
상태바
'JYP 중국 보이그룹' 보이스토리 캐릭터로 만난다...스페셜 프로젝트 'B2WORLD' 공개
  • 황찬교
  • 승인 2020.06.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P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 한 중국 아이돌 그룹 보이스토리(BOYSTORY)가 스페셜 프로젝트 'B2WORLD'(비투월드)를 공개했다.

보이스토리는 공식 SNS를 통해 지난 5월 22일 로고 공개를 시작으로 숏 클립 2D 캐릭터 애니메이션 'B2WORLD'를 게재하고 있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스위트몬스터의 '블루몬 프렌즈'라는 캐릭터와 보이스토리가 평행우주 세계관을 기조로 펼치는 판타지물이다. 각기 다른 시공간에 속한 몬스터와 인간이 우연히 연결되고, 다른 듯 비슷한 이들의 이야기를 귀엽고 사랑스럽게 그려낸다. 

보이스토리는 공식 SNS 채널에 애니메이션 'B2WORLD' 리액션 영상을 올리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일에는 중국 어린이날을 맞이해 중국아동자선기금회와 함께 공익 송 'CHANGE'(체인지)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CHANGE'는 중국 음악 플랫폼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그룹(TME)에서 5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또 QQ뮤직 디지털유료앨범 주간차트(6월 1주 차) 8위에 올랐다.

해당 곡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중국아동자선기금회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보이스토리는 다양한 캠페인 참여를 통해 현지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지난해 2월 중국 중앙TV '뮤직 라디오'(MUSIC RADIO)와 중국아동소년기금회가 공동 주최한 공익 캠페인에 참여했고 지난해 4월 중국 장애인연합회에서 주최한 캠페인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또 같은 해 5월 CJ 중국본사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에서 공동 주최한 CJ꿈키움교실 참여해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문화 체험을 돕는 재능 기부를 펼쳤다. 

보이스토리는 6월과 7월에도 단독 온라인 언택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신성엔터테인먼트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