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마이오 슬림쉐이크, 성분으로 구분되는 맞춤 체중감량 쉐이크로 똑똑한 관리!
상태바
맥스마이오 슬림쉐이크, 성분으로 구분되는 맞춤 체중감량 쉐이크로 똑똑한 관리!
  • 허남수
  • 승인 2020.06.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량을 늘리면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기존의 단백질 쉐이크는 같은 성분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맛을 출시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성분으로 구분되는 맞춤 다이어트 쉐이크가 인기를 얻고 있다.

맥스마이오 슬림쉐이크는 이처럼 성분으로 구분되는 단백질 쉐이크를 통해 똑똑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슬림쉐이크는 오트밀과 렌틸콩, 17곡물 등 세 가지 성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맛은 초코맛 한가지로 통일하고 있다.

슬림쉐이크 오트밀은 허기짐을 자주 느끼고 칼슘이 부족한 사람들이 선택하면 좋은 제품으로 든든하게 포만감을 유지시켜 준다. 변비로 고생하거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 급 다이어트로 호르몬 분비가 불균형한 사람들은 슬림쉐이크 렌틸콩을 추천한다. 렌틸콩의 경우 철분과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빈혈, 변비에 좋다.

급격한 다이어트로 면역력이 저하되었거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다면 슬림쉐이크 17곡물을 섭취하는 게 좋다. 17곡물은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어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과도한 식단조절로 무너질 수 있는 영양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슬림쉐이크는 체중감량과 요요현상 방지에 도움이 되도록 부원료까지 엄격히 선별하고 만들었다. 녹차추출물, 치커리뿌리, 코코아분말 등 여성에게 좋은 성분이 들어있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특히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 배합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여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맥스마이오 슬림쉐이크는 식사대용 쉐이크로도 손색없다. 찬물에도 잘 풀리며, 물에 타 먹는 것은 물론 우유에 타서 먹으면 초코우유 같은 맛을 낸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관계자는 “맥스마이오 슬림쉐이크는 국가대표 트레이너와 미국 스포츠의학회 선수트레이닝 전문가들이 함께 연구하고 개발하여 탄생한 제품”이라면서 “맛으로 구별하는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원하는 목적과 자신의 체질에 맞는 슬림쉐이크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슬림쉐이크 구매 시 바틀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