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전문 담스홈케어, 직영팀 체계적인 교육으로 차별화
상태바
입주청소 전문 담스홈케어, 직영팀 체계적인 교육으로 차별화
  • 허남수
  • 승인 2020.06.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의 여파로 바깥 외출은 점차 줄어들고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되었다. 이 실내 환경관리를 위한 홈클리닝 비중이 높아지고있다.  개인이 직접 청소할경우 미비된곳이 많거나 시간도많이 소요될뿐더러 깨끗하게 청소하기 어려움을 많이 호소 하고있지만 전문업체에 맡길시 좀더 편안하고 확실하게 되는것은 물론이고 피부질환, 호흡기질환 등에도 많은 예방이 된다.

명품 청소 서비스, 높은만족도로 잘 알려진 입주청소 전문업체 '담스홈케어'는 하청이나 가맹점 시스템이 아닌 100% 직접 본사에서 체계적인 1:1 교육을 통해 1년이상 교육과정을 거친 팀장만 현장에 투입되고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담스홈케어는 다년간의 노력으로 수십만건의 작업 현장의 노하우로 국가 공공기관 및 국내 대형 업체들의 문의도 끊이질 않고 있다.

전문분야로는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화재청소, 준공청소, 사업장청소, 특수청소, 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사무실청소, 줄눈시공, 마루광택, 상판연마 등 모든청소에 있어 전문성이 뛰어나며 여름을 맞아 방충망교체, 세탁기분해청소, 에어컨분해청소 할인행사 중 이고 홈케어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곳 에서 받아볼수 있다.

또한, 코로나 방역도 실시하고 있으며 방역 또한 전문소독업체로 신고가 되어있고,  한국지역정보개발원, 한국경제신문, 진선여자중학교 등등 많은곳들을 코로나방역 진행을 하고있으며,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힘든 자영업자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보다 저렴한비용으로 방역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