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id뷰티핏 가슴센터' 오픈… "가슴성형 트렌드 선도할 것"
상태바
아이디병원, 'id뷰티핏 가슴센터' 오픈… "가슴성형 트렌드 선도할 것"
  • 박홍규
  • 승인 2020.06.1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선율감'(體線率感) 아이덴티티 선포… 아이디병원 철학 집대성 
-유방암센터 출신 의료진 포함 성형외과 전문의, 마취과 전문의 등 협진 시스템 구축

아이디병원이 독자적인 시스템과 성형외과 노하우로 전문성을 극대화한 'id뷰티핏 가슴센터'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id뷰티핏 가슴센터는 아이디성형외과의 양악 · 윤곽 등 뼈 전문 의료진과 가슴수술 의료진 및 연구결과를 집대성한 새로운 형태다. 개인에 가장 적합한 가슴보형물 추천이나 안전한 수술 등 아이디병원의 핵심 노하우를 통해 운영된다.

id뷰티핏은 가슴수술 시 전문성 및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체선율감'(體線率感)이라는 아이덴티티도 선포했다. 체선율감이란 볼륨과 라인, 모양, 감촉 등을 모두 고려해 가슴수술 시 만족도를 극대화하자는 철학과 연구결과가 담겨 있다. 

실제로 id뷰티핏 가슴센터는 체형 대비 최대 사이즈 보형물을 넣는 것은 물론 같은 체형, 같은 가슴보형물을 삽입하더라도 더 볼륨감 있어 보이는 방법을 연구했다. 피부 타입, 탄력도, 신경선의 위치를 분석하고, 피부와 근육 조직 사이에 최대 공간을 확보해 보형물을 삽입하는 것.

사용되는 가슴보형물 종류 역시 체형과 촉감, 환자 니즈에 따라 모티바, 벨라젤, 멘토, 유로 실리콘 등 국내외 가슴수술 시 안전성과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엄선했다. 

가슴성형 시 관능적이고 깊이 있는 가슴골 라인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병원의 박리 노하우도 id뷰티핏 가슴센터에 도입했다. 일반 가슴성형과 달리 Full HD 내시경을 활용해 대흉근까지 섬세하게 박리해 가슴골이 벌어지지 않게 한다. 가슴수술 위험성을 최소화한 것으로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아이디병원이 고안한 방법이다.

id뷰티핏 가슴센터는 첫 수술, 재수술, 출산 후 가슴수술 등에 특화된 가슴 전담의를 비롯해 성형외과 전문의, 뼈 관련 의료진, 마취과 전문의 등이 상주해 다양한 협진 시스템도 구축했다. 아이디병원 측은 id뷰티핏 가슴센터를 통해 아이디가슴성형이라는 트렌드 만들어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사진 = id뷰티핏 가슴센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