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 여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대전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 여름 특별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6.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웨딩홀 예약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웨딩홀은 예비 신랑, 신부와 결혼식을 찾는 하객들까지 만족시켜야 하는 만큼 다양한 조건들을 꼼꼼하게 고려해 선택해야 한다.
 
대전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는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모두 갖추고 있는 단독 웨딩홀로 품격 있는 예식을 진행함과 동시에 프라이빗한 느낌이 드는 장소다. 1층 아시시홀은 모던한 감각의 채플웨딩홀로 세련된 멋과 차별화를 통해 격식과 품격을 제공하며, 3층 라도무스홀은 경건하고 신성한 분위기로 홀이 꾸며져 있어 우아한 멋까지 보여준다. 

3층의 또 다른 홀 아트리움홀은 로맨틱한 구성의 하우스웨딩을 지향하는 웨딩홀로 자연채광이 들어와 보다 특별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다양한 메뉴와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음식은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조리 노하우와 숙련된 기술을 갖춘 특급호텔 출신 셰프가 최고급 식자재로 품격있는 식사를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메뉴에 변화를 주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차타워와 지상주차장 등 1,3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대전ic, 유성ic, 유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높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라도무스아트센터 관계자는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요즘, 한 분 한분 만족스러운 결혼식이 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와 하반기 예식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라도무스아트센터에서는 7~8월 하반기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7, 8월 일요일 잔여타임 예식을 계약할 시 대관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실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