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건강 생각한 ‘디디오랩’, 안심 주방가전으로 주목
상태바
사용자 건강 생각한 ‘디디오랩’, 안심 주방가전으로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06.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안전한 소재의 주방가전이 인기를 얻으면서 건강한 키친 라이프를 표방하는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의 소형가전들이 주목 받고 있다.

디디오랩이 출시한 에어프라이어, 전기포트, 전기밥솥 등은 화학코팅제를 일절 쓰지 않을 뿐 아니라, 가장 안전한 소재로 알려진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진다. 스테인레스는 그 자체로도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고, 별도의 코팅을 덧입히지 않아도 녹이나 부식이 잘 발생하지 않아 위생적이다.

특히 디디오랩은 제품의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를 사용하는 ‘올스텐’ 가전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 스텐 에어프라이어나 전기포트 중에는 눈에 잘 보이는 벽면이나 하단부만 스테인레스를 쓰고 천장이나 뚜껑 부분은 코팅 소재를 사용한 경우도 있다. 

반면 디디오랩은 내부 천장과 열선, 뚜껑 등 열이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레스 소재를 채택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무리 안전하다고 해도 쓰기가 불편하면 손이 잘 안 가기 마련이다. 이에 디디오랩은 제품의 편리성과 기능성도 업그레이드했다.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는 자동회전 로티세리 기능을 지원해 음식물을 직접 뒤집을 필요가 없으며, 예약 조리 기능이 탑재돼 원하는 시간에 갓 완성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접이식 스텐 전기포트’는 결합과 분리가 간편히 이뤄지는 것은 물론, 전기포트로는 드물게도 온도 조절과 보온 기능을 지원한다. 분유포트나 티포트로도 간편히 활용할 수 있다. ‘스텐전기밥솥’은 총 9가지 조리 기능을 탑재해 요거트나 이유식 메이커로도 사용 가능하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 전 제품은 열이 닿는 모든 부분에 올 스테인레스를 적용해 환경호르몬이나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며 “편리성과 기능성을 확보해 누구나 간편하게 근사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