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영, 겨드랑이·팔꿈치 색소침착 개선 돕는 ‘블랙아웃 바디미백크림’ 선봬
상태바
뷰티영, 겨드랑이·팔꿈치 색소침착 개선 돕는 ‘블랙아웃 바디미백크림’ 선봬
  • 민강인
  • 승인 2020.06.1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찾아오면서 점점 짧아지는 옷차림에 많은 여성들이 고민에 빠졌다. 겨드랑이 제모 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등의 이유로 색소가 침착돼 거뭇거뭇해져 버린 피부가 보기 싫어서다.

일반적으로 색소침착은 복숭아뼈나 사타구니 등이 외부 마찰에 의해 생기는 경우가 많으며, 겨드랑이나 비키니라인 착색 등은 잦은 제모로 인한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다. 이와 같은 이유로 발생한 색소침착 고민에는 홈케어 제품인 ‘색소침착크림’이 도움될 수 있다.

뷰티영의 ‘블랙아웃 바디미백크림’은 무릎 및 엉덩이 피부색소침착 개선에 도움되는 제품으로, 고민 부위에 하루 1~2회씩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사용방법이 간단해 홈케어 방법으로 알맞고, 워터타입의 크림 제형으로 흡수가 빨라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용량 역시 100g의 대용량으로 전신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더욱이 해당 제품은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 시험을 통해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팔꿈치 및 와이존 미백에 도움되는 ‘블랙아웃 바디미백크림’은 특허받은 ‘니코티노일다이펩타이드-23’과 ‘비타민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또한, 비타민C를 포함한 7가지 비타민이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가꾸어 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성분도 다수 함유돼 있다.

뷰티영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겨드랑이 색소침착 없애는 법, 하얘지는 법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착색으로 거뭇거뭇 해져버린 피부는 지저분해 보이는 인상을 주므로 평소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개선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뷰티영의 피부착색크림 ‘블랙아웃 바디미백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뷰티영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