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뮤즈 한지민과 한여름의 주얼리 신제품 공개 '펜데믹 속 나만의 휴가 상상~'
상태바
골든듀, 뮤즈 한지민과 한여름의 주얼리 신제품 공개 '펜데믹 속 나만의 휴가 상상~'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0.06.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에서 한여름의 휴가를 주제로 뮤즈 한지민의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뜻하지 않은 펜데믹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이들을 위해, 한여름 정취를 만끽하기 위한 나만의 휴가를 상상해보는 컨셉트다. 싱그러운 계절과 만난 한지민은 무결점 미모로 여름에 걸맞는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화보 속 한지민은 따사롭게 비추는 태양 아래 비비드한 컬러의 톱에 트렌디한 옐로골드 컬러의 '지디루나(GD Luna)' 컬렉션 제품을 매치해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한층 시원해진 옷차림에 골든듀의 로고플레이 아이템을 착용한 한지민은 서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바캉스룩에 골든듀의 GD 모티브를 활용한 아이코닉 주얼리를 더해 경쾌한 무드를 선사함은 물론, 블랙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하여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만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한여름의 분위기를 여과없이 담아냈으며, 네크리스와 팔찌 레이어링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뮤즈 한지민이 착용한 골든듀의 신제품은 골든듀 청담본점, 예술의 전당점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골든듀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