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내추럴 브랜드 벨레다 한국 모델 발탁…자연 속 매끈 몸매와 몽환 매력 때문 
상태바
한소희, 내추럴 브랜드 벨레다 한국 모델 발탁…자연 속 매끈 몸매와 몽환 매력 때문 
  • 박홍규
  • 승인 2020.06.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100년 전통의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의 첫 한국모델로 발탁됐다. 

한소희는 이번 자연이 가득한 촬영장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매끈한 몸매와 특유의 몽환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번 촬영에서는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쓰는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과 운동 필수품 ‘아니카 마사지 오일’,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씨벅쏜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벨레다는 19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소희와 함께 촬영한 브랜드 필름을 선공개하며, 앞으로 한소희와 함께한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소희바디오일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은 꾸준히 사용시 셀룰라이트 일시적 감소 효과가 있다. 세계적 베스트 셀러이자, 국내 출시 1년 만에 국내 뷰티 어워드 상을 휩쓴 벨레다의 인기 제품이다. 

벨레다는 100여 년 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지난해 6월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 벨레다(WELED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