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is 뭔들…나이키 어글리슈즈, 출시하는 즉시 품절 대란
상태바
세일is 뭔들…나이키 어글리슈즈, 출시하는 즉시 품절 대란
  • 박홍규
  • 승인 2020.06.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헤가 지난해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나이키 어글리슈즈인 '나이키 사카이 와플'을 세일한다고 19일 밝혔다.

나이키 협업 중 가장 성공한 모델로 꼽히는 ‘사카이x나이키 LD와플’은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발매 시 공식 홈페이지가 마비될 정도로 큰 이슈가 되었으며, 이후 나이키 사카이 울프그레이, 화이트 등의 색상은 리셀가가 2~3배를 껑충 뛸 정도로 핫한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여름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페가수스가 출시된다고 알려지면서 매니아들 사이에서 더욱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이템은 이외에도 나이키 피스마이너스원, 마스야드2.0 등 다양하다. 특히 지드래곤 패션 브랜드 나이키 에어포스 파라노이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피스마이너스원의 시그니처인 데이지꽃을 더한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한국에서만 한정판매 되었으며, 지드래곤 협업 제품이라는 점에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파리지헤 관계자는 “출시마다 품절을 일으키는 나이키 협업 제품들은 최근 뉴트로와 어글리슈즈 인기에 힘입어 더욱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해당 제품을 구하고 싶었던 분들께 이번 파리지헤 세일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파리지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이키 어글리슈즈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최대 상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