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소프트, 2020 군수산업발전 전시회ㆍ컨퍼런스 참가해 UAV LidarHovermap(호버맵) 선보여
상태바
이즈소프트, 2020 군수산업발전 전시회ㆍ컨퍼런스 참가해 UAV LidarHovermap(호버맵)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06.1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AV Lidar 전문기업 이즈소프트(ISSOFT)가 2020년 6월 2일부터 4일까지 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군수산업발전 컨퍼런스ㆍ전시회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이즈소프트는 자율비행이 가능한 무인항공기 Hovermap을 선보였다.

2020 대한민국 군수산업발전 컨퍼런스ㆍ전시회는 전력지원체계와 관련된 육군, 해군, 공군은 물론, 정책 ,요소, R&D시험, 지원업무 등의 담당자와 군수와 관련된 다양한 기관/연구소 관계자들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최신기술을 반영한 우수제품 발굴, 적기 안정적 조달 시스템을 구축하고 민과 군의 협력과 업체간 시너지를 창출하며, 민간 인프라의 군 적용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다.

2020 대한민국 군수산업발전 컨퍼런스ㆍ전시회의 강점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군수산업발전 컨퍼런스’ 로서, 전력지원체계 관련 육군, 해군, 공군/정비기관 및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주제의 발전 세미나와 최신 정책 및 이슈를 중심으로 발전방향을 살펴보고 군과 민간산업이 함께 상생하는 방안을 논의하는 전문가 세션이 있다.

또한 최신 기술을 반영한 우수제품 ‘산업 전시관’을 활용해 우수한 기술력을 지닌 최신 제품을 발굴할 수 있는 육군, 해군, 공군 전력지원체계 관련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 군/관계기관의 니즈와 향후 추진 방향을 알아보고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군수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각 군/정부부처, 유관기관에 제품 홍보,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정보 공유가 가능한 공식적인 교류의 공간 과 군수 관련 정력, 소요, R&D, 운영분야와 유관산업이 상호 유기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커뮤니티가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통해 관련업무 주요관계자들은 첨단우수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군수산업활성화를 도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