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부담 없이 행정사 합격에만 집중하는 에듀윌 ‘환급연장패스’
상태바
수강료 부담 없이 행정사 합격에만 집중하는 에듀윌 ‘환급연장패스’
  • 허남수
  • 승인 2020.06.20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부담없이 행정사 시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련한 ‘환급연장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고득점을 위한 3회독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공략하고, 이론과 문제유형을 한 번에 정리한 뒤 다양한 실전연습으로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응시할 수 있으며, 이후 과목별 성적 분석과 해설특강을 통해 취약점을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직 행정사의 개인별 맞춤 첨삭이 제공된다. 2021년 제9회 행정사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해당 시험에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고 있다. 현재 빠른합격 응원이벤트를 통해 2020년 1차 기본서와 2021년 전 교재를 모두 제공한다.

이달 24일까지 13%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정사 ‘환급연장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