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껏 본 적 없는 나나가 온다…파채 싸대기, 초딩 게임 현피, '츄리닝 구세라' 관심 증폭 '하라는 연애는 안 하고~'
상태바
지금껏 본 적 없는 나나가 온다…파채 싸대기, 초딩 게임 현피, '츄리닝 구세라' 관심 증폭 '하라는 연애는 안 하고~'
  • 박홍규
  • 승인 2020.06.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사표’ 지금껏 본 적 없는 나나가 온다. 7월 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도 하는 오피스 로코다. 

‘출사표’ 첫 방송이 다가올수록 관심은 나나의 망가짐에 쏠리고 있다. 드라마 한 줄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출사표’ 스토리 자체가 민원왕인 여자 주인공 나나(구세라)를 중심으로 펼쳐지기 때문이다. 여기에 나나가 역대급 연기 변신까지 예고하며 대중의 호기심과 흥미는 더 높아졌다. 

나나의 변신은 속속 공개되는 촬영 스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폭발적 화제를 불러 모은 ‘파채 싸대기’ 장면은 회식 진상을 향해 할 말은 꼭 하는 구세라 캐릭터를 예비 시청자들에게 강렬하게 인지시켰다. 또 초등학생에게도 승부욕을 폭발하며 동네 문방구 앞에 쪼그리고 앉아 게임을 하고,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동네를 배회하는 모습은 나나의 불나방같은,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준다.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