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과 한소희를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보는 다섯 번째 레깅스데이 시작
상태바
배럴과 한소희를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보는 다섯 번째 레깅스데이 시작
  • 박홍규
  • 승인 2020.06.22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2020 레깅스데이를 맞이해 일 년에 단 한 번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 레깅스데이는 5년째 진행되고 있는 배럴의 연간 프로모션으로 베스트셀러 ‘워터레깅스’ 부터 배럴핏 뮤즈 한소희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배럴핏 레깅스’까지 다양한 배럴의 레깅스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다, 강, 워터파크 등 물이 있는 곳 어디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배럴의 ‘워터 레깅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정 효과까지 있어 매년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나를 위한 운동이나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배럴핏 레깅스’, 어떠한 활동에도 불편함 없이 쾌적하고 상쾌한 착용감의 ‘배럴 이너웨어’도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여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배럴 2020 레깅스데이는 온라인은 24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오프라인은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 배럴 (BARREL)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