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을 내 마음대로" KB국민카드, '초개인화 DIY카드’2종 출시
상태바
"할인을 내 마음대로" KB국민카드, '초개인화 DIY카드’2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6.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고객이 원하는 할인 혜택과 할인 한도를 직접 설계하고 혜택 구조도 매월 자유롭게 재구성할 수 있는 초개인화 DIY카드‘KB국민 이지올(Easy all) 티타늄 카드’와 ‘KB국민 이지올(Easy all)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최대 20개 할인 영역 중 고객의 카드 이용 패턴에 맞춰 할인 받고자 하는 영역과 월 최대 할인 한도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고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할인 영역과 할인 폭도 변경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혜택 설계가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자동 할인(AUTO) 모드’선택 시 고객의 카드 이용 내역을 분석해 매월 카드 이용이 가장 많은 4~12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종의 상품은 △음식, 의료 업종 등으로 구성된‘A그룹’△마트, 이동통신 업종 등의‘B그룹’△대중교통, 편의점 업종 등이 속한‘C그룹’△커피점, 패스트푸드 업종 등으로 구성된‘D그룹’등 총 4개 그룹으로 나눠 각 그룹에 속한 영역에서 결제 시 3~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그룹별로 혜택이 제공되는 영역은‘KB국민 이지올 티타늄 카드’의 경우 각 그룹별 5개씩 총 20개,‘KB국민 이지올 카드’는 각 그룹별 4개씩 총 16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이용 실적 구간과 카드 상품별로 차등 제공돼‘KB국민 이지올 티타늄 카드’는 월 1만 6000원 ~ 4만 8000원,‘KB국민 이지올 카드’는 월 1만 2000원 ~ 3만 6000원까지 누릴 수 있다.

카드 최초 발급 시‘자동 할인 모드’로 기본 설정되며 카드 수령 후 매월 1회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선택 할인 모드’등 희망하는 형태로 변경할 수 있다.

‘KB국민 이지올 티타늄 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KB국민 이지올 카드’는 2만원이다. 실물 카드 발급 없이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각각 2만 4000원, 1만 4000원이다.

사진=KB국민카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