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룩, 여름의 낭만을 담다
상태바
리조트룩, 여름의 낭만을 담다
  • 박주범
  • 승인 2020.06.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구호’는 대표 리조트룩으로 열대우림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패턴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내놓았다.

구호의 트로피컬 원피스는 청량한 촉감과 은은한 광택을 지닌 폴리 소재로 제작됐다. 톱과 스커트를 함께 착용한 듯한 레이어드 실루엣이 독특하다. 양쪽 측면에는 컬러 블록을 넣어 하체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또 동일한 트로피컬 프린트를 적용한 블라우스도 출시, 쇼트 팬츠와 함께 매치시켜 활동성을 높인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오이아우어’는 휴양지에서 느끼는 나른함과 여유로움을 이번 여름 컬렉션에 담았다. 은은한 파스텔 컬러, 여유있는 실루엣, 모던한 디테일의 상품들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스퀘어넥의 옐로우 리넨 혼방 원피스를 비롯해 화이트, 핑크, 그린 등 색감과 셔링, 레이스 같은 요소를 적용한 여성스러운 원피스 스타일을 내놨다.

구호플러스는 간결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내추럴한 블랙 라피아 버킷햇과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더해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라피아 버킷햇은 챙이 넓고 깊어 햇살을 막아줄 뿐 아니라, 얼굴도 갸름해보이게 한다.

이외에 베이지 컬러의 라피아 선캡은 벨크로 여밈으로 머리 크기에 맞게 조절 가능해 사이즈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사진=삼성물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