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최근 출시된 '모가팔팔골드 샴푸' 주목
상태바
유유제약, 최근 출시된 '모가팔팔골드 샴푸'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06.2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제약회사 유유제약에서 신제품 두피샴푸와 맥주효모 영양제를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출시한 유유제약 모가팔팔골드 샴푸액에는 두피가려움과 두피각질, 두피케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기능성 샴푸이며, 탈모예방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추세다.

이 제품은 모발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징크피리치온 등 10가지의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들의 특징으로는 모발 두께개선과 풍성함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잦은 염색과 펌으로 복구를 하고자 할 때도 적합하다. 비듬 완화를 시켜주며 수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더불어 보호막 형성의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다. 단순 탈모 증상만을 완화하고자 원료를 배합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발에 충분한 영양공급을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모가팔팔골드는 풍성한 머리숱과 윤기 있는 머리카락에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 성분을 하루 1정으로 300mg이나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이다. 해당 제품에는 비오틴, 엽산, 나이아신, 아연 등 9중 복합 기능성 주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캐나다 제조사에서 제품개발, 생산, 품질검사를 진행하며, GMP(우수제조관리기준) 인증을 받아 소비자들도 믿고 구입 할 수 있다.

여러 번 따로 섭취하지 않고 1일 1정으로 간편 복용이 가능하며 이와 더불어 PTP 개별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공식몰 마이파우치에서 약산성샴푸 '모가팔팔골드 샴푸'와 '모가팔팔골드 영양제' 세트 구매 시 할인된 가격 판매 중이다.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샴푸추천 제품으로 머리에 직접 사용하는 비듬샴푸액과 섭취하는 맥주효모영양제가 만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주목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