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녀석들, 간편하게 완성하는 갈비탕, 설렁탕 등 국·탕·찌개 시리즈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맛있는녀석들, 간편하게 완성하는 갈비탕, 설렁탕 등 국·탕·찌개 시리즈 신제품 5종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6.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크게 활력을 얻고 있는 가운데, 간편식으로 한 끼를 때울지라도 높은 퀄리티의 풍성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맛녀석몰은 물만 넣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놓치지 않은 국·탕·찌개 5종을 출시했다.

맛녀석몰은 코미디TV의 인기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의 공식 푸드 쇼핑몰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별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몰이다. 

신제품은 신선한 대파가 아삭아삭 씹혀 얼큰 시원한 맛을 내는 육개장, 푹 고아낸 사골 육수로 만든 갈비탕,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와 햄을 가득 담아 비법 양념장으로 만든 부대찌개, 국내산 느타리버섯의 진한 풍미를 담은 뚝배기 불고기, 신선한 소고기의 풍미와 진한 사골 육수로 깊은 맛이 일품인 설렁탕 5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건조된 냉동식품 형태로 판매된다. 기존의 냉동 탕찌개류는 수분이 함께 냉동되어 있어 간편식인데도 불구하고 조리 시간도 오래 걸리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맛녀석들 부대찌개와 육개장은 이런 부분을 개선하여 기존 제품들보다 조리시간이 대폭 감소된 초간편 상품으로 출시하였다.

맛녀석몰 관계자는 “보관 시 부피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내용물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신선 냉동’ 공법을 도입하는 등, 소비자가 더욱 맛있고 영양적인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간편식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