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독일 명품차와 함께하는 골프대회에 안마의자 ‘파우제’ 협찬
상태바
세라젬, 독일 명품차와 함께하는 골프대회에 안마의자 ‘파우제’ 협찬
  • 허남수
  • 승인 2020.06.2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독일 명품차와 함께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에서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를 알렸다.

세라젬은 가평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진행된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안마의자 ‘파우제’ 체험존을 마련하여 프리미엄 마케팅을 전개했다. 

골프는 스윙으로 인한 골반 회전과 허리를 숙여 공을 줍는 동작 등을 반복하면서 허리와 척추 등에 무리를 줄 수 있다. 
프로 골퍼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골퍼들도 허리 부상을 쉽게 경험한다. 따라서, 부상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는 척추 주변 근육의 유연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세라젬은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등, 허리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홈 헬스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세라젬의 휴식가전 ‘파우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골프대회에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번 대회에는 약 140여 명의 골퍼가 참석했으며, 세라젬은 현장에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기회 및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 가운데, 체험존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세라젬 파우제 체험존’은 골프대회의 VIP를 위한 휴게 공간에 설치됐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휴식가전 ‘파우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파우제’는 척추 곡선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마사지 볼이 이동하는 SL 프레임(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모듈)이 탑재돼 등과 허리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골퍼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주무름, 두드림, 복합 마사지 등 다양한 패턴의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허리,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이 있어 부드러운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하다. 파우제는 13~15°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이 적용돼 소파의 역할과 동시에 편안한 휴식과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라운지 체어 디자인을 채택한 ‘파우제’는 최고급 천연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감이 돋보이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세라젬은 가평을 비롯해 무주 양평 정산 영천 등 총 5곳에서 열린 골프대회에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으로 안마의자 ‘파우제’를 제공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척추 관절 손상을 경험하기 쉬운 골퍼들은 척추 곡선을 따라 집중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파우제’를 통해 집에서도 꾸준하게 척추 건강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세라젬은 이번 골프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NICE평가정보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바이오·제약·헬스케어 기업(비상장 포함) 375곳을 비교 분석해 100대 기업을 선정한 결과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이 종합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본 조사는 국내 매출 100억 원 이상 바이오·제약·헬스케어 기업의 지난해 매출액과 순이익, 전년대비 매출 증가율을 기준으로 조사됐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