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파코스메틱 상반기결산 '전제품 최대 80% 세일'
상태바
언파코스메틱 상반기결산 '전제품 최대 80%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0.06.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클의 자체 브랜드인 언파코스메틱은 25일~30일까지 6일간 상반기결산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언파코스메틱'은 뷰티 리뷰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언니의 파우치로 출발해 100만명이 넘는 회원들의 빅데이터 및 소비자와의 커넥션을 기반으로 제품을 만드는 국내 유일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2020년 상반기 결산 브랜드 세일은 언파코스메틱의 전제품을 최대 할인율로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세일은 올해 상반기에 차차치약 100만 판매 등극을 기념하고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차차치약을 포함한 스킨케어, 립 케어 제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진행된다.
 
특히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된 프로모션 중 인기제품인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단품을 최초로 6000원대에 판매한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실제 치과 미백시술시 사용하는 성분이 함유 돼 있으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치아와 잇몸 손상없이 미백이 가능해 언파코스메틱 제품 중 상반기 판매 1위를 자랑한다.
 
또한, 언파코스메틱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총 30여개의 상품 구성별로 핸드크리너와 핸드워시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 브랜드 세일 기간 중 깜짝 특가도 함께 진행된다. 스킨케어 제품 중 상반기에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 4개를 선정해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던 최대 할인율로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다. 한정수량으로 이틀동안 판매된다고 전해 브랜드 세일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언파코스메틱 관계자는 "2020년 상반기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차차치약 100만 판매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며 "오직 감사의 마음 하나로 진행되는 브랜드 세일인 만큼 역대급 할인율과 상품구성에 많은 신경을 썼으니 쇼핑 속에서 즐거움을 찾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언파코스메틱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