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3차 완판
상태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 3차 완판
  • 민강인
  • 승인 2020.06.2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분 제일주의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선보인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이 1,2차 완판에 이어 3차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대세화장품 입지를 다시 한번 굳혔다.

더워지는 날씨와 마스크로 인해 민감 진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이러한 피부 고민의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해주는 크림이다.  6가지 프로 &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의 유해균 케어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인체의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성분인 세라마이드, 케라틴 등이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락토 유산균 크림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만 구성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재생크림을 만들고 싶었다. 또한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피부를 보호 할 수 있다.”며 “제품 기획부터 출시까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고객님들께서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연속 완판 행진 중인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성분에디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성분에디터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