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주거 설비·관로매설 완료, 상가주택용지 ‘올리브하임’ 분양
상태바
기본 주거 설비·관로매설 완료, 상가주택용지 ‘올리브하임’ 분양
  • 민강인
  • 승인 2020.06.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일대에 위치한 6개 블록, 90필지 규모의 올리브하임 상가주택용지의 분양이 속도를 내고 있다.
 
대단위 필지로 구성된 상가주택용지로 고덕신도시 주택용지 절반 수준의 분양가가 책정된 올리브하임은 공원과 숲으로 둘러싸여 막힘 없는 동측, 서측, 남측 3면 개방 그린 프리미엄 조망권을 품은 친환경 특권을 갖추며 대규모 근린공원을 바라보는 명품 주거복합단지이다.
 
특히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가구수 제한이 없다는 특징을 지녀 전매 제한과 5가구 제한이 적용되는 고덕신도시 이주자택지와 점포겸용택지 대비 건축 자유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탁 트인 프라이빗 가든의 여유를 누릴 수 있으며 사업지 동측 도보 10분 거리에 대규모 근린공원 인접해 웰빙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정주여건이 펼쳐지며 옥상테라스 등 트렌디한 설계의 프리미엄 상가가 올리브하임 내에 들어서므로 365일 카페테라스의 낭만을 누릴 수 있다.
 
상가주택용지 올리브하임은 고덕국제신도시의 대형 개발의 직접 수혜도 전망되고 있다. 100조원이 투자되는 삼성전자 산업단지와 LG산업단지 등이 주변에 위치하며 평택시청과 미군기지 등의 이전 완료 시 7만5천여 명의 인구가 추가로 유입될 예정이다.
 
삼성전자산단 역시 3만여 명의 고용인구를 창출할 것으로 추산되며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단지, LG전자 진위 2산업단지, 브레인시티 개발 지구 등의 개발 사업들이 완료되면 완성형 자족신도시로 도약하게 된다.
 
쾌속 광역교통망을 지녀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완비한 올리브하임은 KTX-SRT 지제역 차량 16분, 1호선 송현역 차량 6분 거리에 위치하며 경부, 논산-천안, 호남고속도로뿐만 아니라 용서대로와 시흥-평택-제천, 평택-화성 등의 지방도로가 연결된 사통팔달의 우수한 도로망도 구축하고 있다.
 
평택시 고덕면 공인중개소 관계자는 “1차 분양인 만큼 분양가가 저렴한데다 인접한 3단계 사업지에서 예정된 복합레져유통단지의 후광이 예상되며 최근 올리브하임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도시가스, 전기, 상하수도, 오수, 우수 등 기본 설비와 관로매설 작업이 이미 끝난 만큼 계약 시 바로 공사에 돌입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올리브하임은 계약금 10%, 중도금 10%로 실계약이 가능하며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일원 에 마련됐다. 사전예약상담을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사진=올리브하임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