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 무료인강으로 수험생들 부담 낮춰
상태바
네이버 카페 공인모, 직업상담사2급 시험 무료인강으로 수험생들 부담 낮춰
  • 허남수
  • 승인 2020.06.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EBS 등에서 강의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이 이끌고 있다. 공인모 교수진은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 및 난이도를 바탕으로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강좌와 함께 볼 수 있는 직업상담사2급 교재를 집필하고,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답을 해 주는 등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상승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인강 및 교재에 올해부터 변경되는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출제 기준을 반영했다. 해마다 개정되는 관련 법률 및 제도도 포함되어 있다. 이에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이 헤매지 않고 정확한 내용으로 공부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필기뿐 아니라 실기 인강도 진행 중으로, 주관식 형태인 실기를 준비하는데 적합하다는 수험생들의 평이 잇따르고 있다. 아울러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공부방법, 합격수기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은 연봉, 취업, 전망이 밝아 취업률이 저조한 현재 각광받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다. 국가직 9급공무원 일부 직렬의 가산점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어 더욱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관련된 사항 및 시험 일정에 대한 내용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