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소낭구 부천춘의점 친환경 원목가구 패키지 구매 시 특별 세일
상태바
부천가구단지 소낭구 부천춘의점 친환경 원목가구 패키지 구매 시 특별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0.06.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가구점 소낭구 부천춘의점에서는 6월을 맞이해 새로운 출발을 위해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원목식탁·원목테이블·원목거실장·원목침대 이외 다양한 품목들을 행사 중이다.

소낭구 부천점은 다양한 컨셉으로 매장이 깔끔하게 구분돼 있고 2개의 동으로 구성돼 있어 편안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나에게 맞는 테마로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고, 패키지 구매 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춘의동가구거리에서 멀지 않은 시흥가구단지·안산가구단지·인천가구단지 등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가구 구입을 원하던 손님들의 발길이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으로 이어지고 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국내에서 직접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최대한 줄여 더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부천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는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및 가구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과 소비자의 1:1 맞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세분화된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디자인·사이즈·기능성 등에 따라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으며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꼼꼼하게 컨설팅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안 가구를 친환경원목가구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브랜드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긴급재난지원금·재난기본소득·아이돌봄쿠폰·경기지역화폐 등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춰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신상품 등의 유익한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