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모바일아카데미, 예비창업자들에 창업비용 지원혜택 제공  
상태바
1인 소자본 창업아이템 모바일아카데미, 예비창업자들에 창업비용 지원혜택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06.2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계속해서 인상된 최저임금과 주휴수당의 의무화 시행이 맞물리게 되면서 자영업자들의 인건비 부담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가중되고 있다. 점점 이런 부담감이 한계로 까지 이어지면서 창업시장에는 인건비를 최소화 하면서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분주함이 가득하다.
 
이러한 가운데 혼자서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며, 꾸준하게 높은 수익율을 유지하는 1인소자본창업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휴대폰창업전문기업 '모바일아카데미'다. 모바일아카데미는 급변하는 통신시장속에서 흔들림없이 1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안정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해왔으며 수익성과 신뢰감 모두를 인정받아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 150호점을 돌파하며 '휴대폰멀티샵' 프랜차이즈 매장을 관리하고 운영중인 모바일아카데미는 휴대폰 창업지원을 통해 불경기에도 호응을 얻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금처럼 어려운 상황에서 창업비용이나 경험부족으로 걱정하고 있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매장지원과 휴대폰 창업교육 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운영으로 사업을 더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창업 후에도 꾸준하게 고수익의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핵심노하우 교육 또한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더 나아가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모바일아카데미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손 소독티슈, 손 소독제,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가맹점 대상으로 무료로 지원하며 새로운 예비창업자 대상으로도 각종 다양한 지원혜택을 제공한다.

휴대폰 구매문의는 전국 휴대폰멀티샵 매장으로, 창업문의는 모바일아카데미 공식홈페이지 및 네이버카페,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