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펭수 아슈크림’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0.06.3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의 ‘펭수 아슈크림’은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을 담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을 넣어 입안 가득 달콤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선사한다. 다이제볼은 오리온의 통밀 과자 ‘다이제’를 한입에 쏙 즐길 수 있는 동그란 비스킷 초코볼이다.

아울러 이달의 케이크 ‘우주 탐험 펭수’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8종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펭수 캐릭터 초콜릿과 크런치 초코볼 등을 올리고, 투명 반구 리드를 덮어 우주선을 타고 우주를 탐험하는 펭수의 모습을 표현했다.

슈크림 블라스트에 초코 아몬드와 오레오 토핑을 넣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와 초코시트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 ‘아이스 펭수 마카롱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펭수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구매 시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펭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7월 한 달간 ‘펭수 아슈크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우주 탐험 펭수’ 케이크와 ‘펭수 아슈크림 블라스트’, ‘아이스 펭수 롤케이크’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EBS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함께 그 어느때보다 특별해진 배스킨라빈스와 달콤한 7월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