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닥터스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식약처 인증 4중 기능성 ‘화제’
상태바
바디닥터스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식약처 인증 4중 기능성 ‘화제’
  • 박홍규
  • 승인 2020.06.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bodydoctors)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 등 식약처로부터 4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은 프리미엄 영양제 ‘알티지(rTG) 오메가3 프리미엄’을 선보여 화제다.

이 제품은 1일 2캡슐로 오메가3의 주요 구성 성분인 DHA와 EPA를 각각 600mg, 400mg씩 하루 1000mg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제다. 혈중 중성지방 농도를 낮추고 혈액의 흐름을 원활히 하며 건조한 눈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4중 기능성을 갖췄다.

바디닥터스 제품은 ‘국제 오메가3 협회(GOED)’의 엄격한 품질 조건을 통과한 원료만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으며, 특히 원료 조업 과정에서 친환경적인 어획 방식을 고수함으로써 국제환경단체 ‘FOS(Friends Of the Sea)’로부터 지속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제조방식 또한 저온 초임계 추출방식을 통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다. 저온 초임계 추출법은 저온에서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오메가3를 추출하는 최신 공법으로, 고온이나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열에 약한 오메가3의 분자구조가 변형되거나 산패될 위험이 없고, 화학용매 잔류 위험이 없어 순도 높고 안전한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바디닥터스의 오메가3는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제품으로, 일반 제품들과 확실히 다른 품질 차별성을 갖고 있다. 오메가3는 분자구조에 따라 TG, EE, rTG 등으로 구분되는데, rTG 오메가3는 TG와 EE 형태의 단점을 모두 보완해낸 3세대 오메가3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 없는 고순도를 자랑하며 높은 흡수율과 뛰어난 생체이용률을 보인다.

바디닥터스의 알티지(rTG) 오메가3는 일반적으로 쓰이는 동물성 젤라틴 캡슐 대신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함으로써 위장이 약하거나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 공기, 온도, 빛 등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원료 특성을 반영해 개별 PTP 포장방식을 적용, 변질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