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1종·2종 한 권으로 완성…에듀윌 ‘답만보이는’ 필기시험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상태바
운전면허 1종·2종 한 권으로 완성…에듀윌 ‘답만보이는’ 필기시험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민강인
  • 승인 2020.06.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운전면허 부문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도로교통법 개정 등으로 올해 2월부터 시행된 학과시험 1000문항을 유형별로 구분해 반영했다. 반드시 출제되는 문제만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문제와 답만 외워도 쉽게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1종과 2종 시험문제를 한 권으로 담아내 교재 선택의 어려움을 줄였고,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제작해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다.

문장형 문제, 사진형 문제, 일러스트형 문제, 안전표지형 문제, 동영상형 문제 등 모든 유형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가장 배점이 높은 동영상형 문제는 CD플레이어 없이도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옆면에 QR코드를 삽입했다.

‘2020 에듀윌 답만보이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