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도움 필네이처의 먹는 히알루론산 ‘라끄비쥬’ 특가 이벤트 중
상태바
피부관리 도움 필네이처의 먹는 히알루론산 ‘라끄비쥬’ 특가 이벤트 중
  • 민강인
  • 승인 2020.06.3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인 ‘라끄비쥬’에 대해 '다준데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이루는 성분 중 수분과 탄력에 연관이 있다는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다”면서, “단순히 수분만을 섭취한다고 해서 피부에 수분이 보충되는 것은 다소 어렵기 때문에 먹는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수분을 충전하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본다”고 전했다.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라끄비쥬는 타정형의 먹는 히알루론산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자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까지 획득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이 1정당 4만ug를 핵심원료로 사용했으며, 부원료로는 프락토 올리고당,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비타민C를 첨가했다.

업체에 따르면, 매일 아침 3알씩 1회 섭취하면 피부보습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라끄비쥬 1통에는 90정이 담겨있어 이는 1개월 분량으로 넉넉하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자외선이 심하고 무더위와 높은 습도 때문에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때문에 여름철에 피부에 좋은 음식을 찾는 것도 좋지만, 푸석하고 지쳐있는 피부에 히알루론산이 듬뿍 담기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까지 첨가된 라끄비쥬로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해당제품은 현재 다준데이 기념 3+1+1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진=필네이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