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여름철 열대야를 대비한 수면습관에 필요한 제품
상태바
비타민마을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 여름철 열대야를 대비한 수면습관에 필요한 제품
  • 허남수
  • 승인 2020.07.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27일 NS홈쇼핑을 통해서 절찬리에 판매가 진행된 비타민마을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가 오는 7월 1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을 통해 한시간 가량 다시 소개가 된다. 

코로나19가 장기전이 되면서, 예방차원의 식품, 건강기능식품 섭취 및 관심이 늘어나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타트체리에도 관심이 증폭되면서, 매일 포털사이트의 메인 화두로 오르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서 ‘타트체리’를 검색하면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가 유독 인기를 끄는 이유는 제품의 품질력을 위한 철저한 노력 덕분이다. 타트체리 재배의 최적의 기후조건을 가진 미국 미시간의 몽모랑시 품종만을 엄선했고, 재배 후 신선도 유지기간이 짧은 타트체리의 특성을 고려하여 바로 100% NFC 착즙방식으로 만들어 직수입했기 때문에, 과일 원물의 영양 파괴를 최소화했다. 

비타민마을 몽모랑시 타트체리 주스에는 안토시아닌, 멜라토닌, 비타민A, 엽산, 티아민, 리보플라민 등, 15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생과를 먹는 것처럼 맛을 재현하기 위해 어떠한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았다. 때문에 새콤한 주스 형태로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종합비타민이 반드시 필요한 임산부, 청소년, 노인들에게 강력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마을 몽모랑시 타트체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타민마을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