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피부로 되돌려주는 화이트태닝의 모든 것
상태바
하얀 피부로 되돌려주는 화이트태닝의 모든 것
  • 허남수
  • 승인 2020.07.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에 그을린 피부에 고민이 많아지는 여름철이다. 올해는 더 빠르게 무더워진 날씨에 피부미백 피부 하얘지는 법 등 하얀 피부로 되돌리는 것에 대한 관심이 예년에 비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셀럽들의 하얀 피부 비결로 유명한 화이트태닝에 대한 관심 역시 크게 늘어나고 있다.

프리미엄 태닝샵 탠몬스터 매니저는 “예년에 비해 화이트태닝에 대한 문의와 진행 고객님이 크게 늘었다. 보통 여름 휴가가 끝난 시즌에 많이들 찾는데 올해는 날씨 등 외부적인 요인으로 다른 해보다 방문 시기가 빨라진 것 같다”고 말했다.

처음 화이트태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다가 많은 태닝샵이 화이트태닝 전문 기기가 아닌 일반 태닝머신에 램프만 바꾸어 사용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당황했다. 

램프만 바꿔도 화이트태닝이 될까? 당연히 아니다.

화이트태닝은 화이트 태닝만의 파장 범위와 회로 설계가 있기 때문에 꼭 화이트태닝 전문 브랜드 기기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대부분 화이트 태닝 후 효과가 없다고 말을 하는데 이것은 전문 기기를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일 확률이 높다. 

독일에서 수입된 뷰티엔젤은 세계 유일의 화이트태닝 전문 브랜드로 광범위한 스펙트럼과 가장 강력한 출력을 가진 기기로 브라이트닝과 화이트닝뿐만 아니라 모발 강화에도 효과가 좋아 셀럽과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태닝샵에 방문한다면 기기가 뷰티엔젤인지 살펴보는 것도 효과를 얻는데 좋은 팁이 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태닝 상담을 받으러 갔다면 꼭 인증을 받은 기기인지를 확인하자. 피부에 직접적으로 되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한 확인은 필수적이다. 반드시 KC 인증, 즉 전기안전 인증 및 전파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하여 건강한 태닝을 하길 바란다. 

화이트태닝은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시켜 맑고 환한 피부 및 탄력 증대와 재생을 경험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