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스킨케어 ‘에스더액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인숍 입점
상태바
하이엔드 스킨케어 ‘에스더액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인숍 입점
  • 허남수
  • 승인 2020.07.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더액션’ (EstherAction)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의 갤러리 인숍에 10월 초 입점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0월 청담동에 론칭한 에스더액션의 ‘르네상스 델라쀼’ 라인은 금년 10월초 부터 반얀트리 갤러리 인숍에서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전시하고, 전세계 최초 moire선을 기반으로 한 F-RAY장비를 스토어 내에 셋업하여 기초 피부 진단을 통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스더액션은 반얀트리 서울 갤러리 인숍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며, 전시기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F-RAY를 통한 60만원 상당의3주간의 피부 경과를 체크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쉘그룹의 하이앤드 화장품 브랜드인 에스더액션은 전세계 42개국 의사들과 연구진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과학적이며 럭셔리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위 1%를 위한 세계 최초의 메디컬 럭셔리 브랜드로, 제품 생산은 한국과 지쉘 프랑스 라보아투아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피부의 혁신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에스더액션(EstherAction)의 첫 번째 컬렉션은 피부를 재생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미용의학계의 항노화 성분에 대한 최신 연구성과를 각각의 제품에 담아 사용자의 피부를 더욱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최고급 성분 및 첨단 의료기기 제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서 정교한 조합을 완성하였고, 높은 피부침투율을 자랑한다.

브랜드 EstherAction의 첫 ANTI-AGING 컬렉션 ‘르네상스 델라쀼 (Renaissance de la Peau)’는 차메디텍 세포치료연구 및 생물학적 생산 기술이 접목된 최상의 메디컬 럭셔리 스킨케어 컬렉션이다.

안티에이징의 정수 ‘르네상스 델라쀼’ 컬렉션은 프랑스 지쉘 라보아투아 연구소와 생물학적 소재에 대한 오랜 연구 경험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차메디텍 연구소가 협력해서 개발한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갈 럭셔리 메디컬 코스메틱 라인이다.

사용자의 피부에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활성산소 및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수분이 외부 영향으로 빼앗기는 것을 최소화하여 장기적으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김종우 지쉘그룹 대표는 “의료기기, 화장품, 제약 등 바이오 관련 사업들을 유기적으로 조합해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겠다. 에스더액션 브랜드 역시 다양한 채널들을 통하여 더 많은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어 보겠다”고 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