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1급 처음 준비한다면, 에듀윌 ‘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주목
상태바
사회복지사1급 처음 준비한다면, 에듀윌 ‘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07.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은 사회복지사1급 기본이론 강의를 모두 무료로 공개한다. 7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은 학습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고,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심화부터 탄탄한 이론 학습이 가능할 것이며, 타사 강의에 만족하기 못한 수험생은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핵심을 꿰뚫는 쉬운 강의와 함께 한다면 합격이 보다 쉬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일로부터 5일간 수강을 지원하는 사회복지사1급 ‘전 과목 기본이론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기초 학습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는 강의를 마련하고 있다. ‘한권 끝장’ 교재와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1 평생패스’와 2021년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는 ‘2021 장학금 드림패스’가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