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육군부사관·공군부사관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3위 기록
상태바
에듀윌 육군부사관·공군부사관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3위 기록
  • 박홍규
  • 승인 2020.07.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공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 부사관 부문에서 각각 베스트셀러 1위와 3위를 기록했다. 2위는 해군부사관 교재가 이름을 올렸다.
 
꾸준히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공군부사관 수험서는 합격을 위한 3단계로 교재를 구성했다. 최신 기출유형을 확인하는 ‘이론편’과 모의고사로 경험을 쌓는 ‘실전편’, 틀린 문제에 대한 ‘해설편’으로 이뤄져 있다.
 

이론편은 2019년 최신 기출유형을 확인할 수 있고, 영역별 대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다. 새로운 한국사 출제범위를 반영한 실전편은 모든 영역을 포괄하는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했다.
 
해설편은 알기 쉽고 필요한 내용으로 정확한 해설을 제공한다. ‘참고’를 통해 혼자서도 어렵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비 공군부사관을 위한 혜택도 추가했다. 과목별 OT 및 주요 문제풀이 특강과 합격필수 암기노트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의 육군·공군부사관 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