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English, 7월 여름 이벤트 진행…’가격할인 및 무료 수강권 지급 등’
상태바
XD English, 7월 여름 이벤트 진행…’가격할인 및 무료 수강권 지급 등’
  • 허남수
  • 승인 2020.07.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화상영어, 전화영어 수업을 진행하는 ‘XD English’가 7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의 내용은 3개월 등록 시 5% 추가할인 혜택으로 최대 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블로거에게 무료로 수강권을 지급하고 있다. 다른 이벤트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D English’는 필리핀 원어민 강사가 직접 화상채팅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이나 스카이프 외 화상으로 대화가 가능한 무료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어 비용 부담이 적다.

업체 관계자는 "필리핀은 영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지만 다른 영어권 국가보다 인건비가 저렴해 수업 비용 자체가 저렴하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원가보다 훨씬 더 낮은 가격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XD English’에서는 어린이와 초등학생을 위한 기초 수업과 그 이상 연령대를 위한 심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초 수업은 6~12세 어린이에게 적합하며, 영어 노래 수업과 피닉스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원어민과 함께 부르기 쉬운 영어노래를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단어 읽는 방법과 간단한 문장 만들기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이에 유치원생 때부터 시작하면 원어민과 같은 수준의 발음을 구사할 수 있어 조기교육용으로 적절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심화 수업은 13세부터 성인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토익, 토플, 토스, 텝스, 오픽 등 다양한 영어 시험 대비나 비즈니스 영어, 일상 회화, 뉴스 읽기, 영작 등 학생이 원하는 수업 방향에 맞춰 1:1 레슨을 진행한다. 영어를 잘 모르거나 정규 교육 과정 후 영어공부를 따로 하지 않아 감각이 떨어져 간단한 회화도 어려운 성인들도 ‘XD English’에서 제공하는 수업을 통해 듣기, 말하기, 쓰기 능력을 모두 키워볼 수 있다.

현재 영어수업이 필요하지만 당장 수업 퀄리티도 모르고 결제하기에는 부담스럽거나 본인과 잘 맞는 수업인지 확신하기 어려울 때는 4회 무료 테스트를 이용하면 된다. 한 사람당 총 1회까지 무료테스트가 가능해 수업 방식과 강사진의 실력을 확인한 후 정규로 수업을 들으면 된다.

한편 ‘XD English’에서 진행하는 오픈 이벤트 및 무료 테스트, 화상영어 수업 커리큘럼 등에 대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