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합격시 수강료 100% 환급하는 에듀윌 ‘프리미엄 독한경찰 평생패스'
상태바
경찰공무원 합격시 수강료 100% 환급하는 에듀윌 ‘프리미엄 독한경찰 평생패스'
  • 허남수
  • 승인 2020.07.0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프리미엄 독한경찰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을 수강한 뒤 2022년 내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담고 있다. 2021년부터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무상으로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도 제공된다.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는 ‘독한 에듀윌 2.0’과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담은 ‘독한 학습 서비스’가 있다.

최대 5점의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실용글쓰기, 한국어능력시험, IT자격증, 지텔프 및 토익 등 최신 자격증 강의도 무제한 제공한다.

매주 약 100문제씩 신규로 업데이트되는 ’14,000문제 문풀훈련소’도 이용할 수 있다. 실력 진단 테스트, 데일리 및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로 구성돼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이 가능하다.

현재 프리미엄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0 NEW 봉투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 200제’,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를 강의 구매시 무료로 제공하며,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2020 영어, 한국사 기본서’와 ‘쌩기초 영어’ 강의를 추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독한경찰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